top of page
0.jpg

Bang Kok(방콕)

방콕 하면 떠오르는 것들은 수없이 많습니다. 사람들의 취향에따라 성향에 따라 떠올리는 것들도 너무나 다양할 것입니다. 하지만 필자는 '방콕' 하면 떠오르는 것들을 필자 나름대로 가장 보편적이지만 무언가 특별한 즐길거리 들을 나름대로 골라서 안내해 보고자 합니다. 

1.jpg
2.jpg

최고급 호텔(Luxury Hotel)

필자가 방콕 하면 떠올리는 첫번째로는 무엇보다 편안하고 안락한 휴식을 주는 호텔이라 하겠습니다.

세계적으로 가장 많은 관광객이 방문하는 방콕은 쉐라톤 그랑데 스쿰빗, 페닌슐라, 시암 캠핀스키, 소 소피텔 등의 세계적으로 유명한 5성급 호텔들과 함께 'S31' 처럼 유명 연예인들이 결겨찾는 프라이빗 파티룸과 고급 풀빌라 등 그야말로 호텔의 천국이라 느껴질 정도로 다양하고 훌륭한 숙박 시설들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3.jpg
4.jpg

관광명소(Tourist Attractions)

​방콕하면 두번째는 바로 수많은 관광명소 입니다. 방콕 시내쪽으론 왕궁을 비롯하여 '왓아룬', 왓 프라깨오, 왓포 등의 사원들과 짜오프라야 강변 일대로 아시아티크,, 짜뚜짝 주말시장 등이 있으며 방콕의 외곽지역으로 아야타야, 무앙보란, 담넌사두억 수상시장등 그야말로 관광의 성지입니다.

5.jpg
6.jpg

루프탑바 와 맛집(Rooftop Bar & Restaurant)

방콕 하면 또하나의 빠질수 없는것이 바로 먹거리 입니다. 그 중에서도 저희 밸류 트레블 고객의 품위에 맞는 옥타브, 스팩트럼, 시로코 등의 멋진 방콕의 야경을 한눈에 감상하며 식사와 와인을 즐기실수 있는 루프탑바(Rooftop Bar)가 대표적이며 '블루 엘리펀트'와 '이사야 샤미즈' 같은 미슐랭에 소개된 역사와 전통의 품위있는 맛집들도 아주 많은 곳입니다.

7.jpg
8.JPG

Night Life(Members Club)

방콕은 또한 Night Life 를 즐기기위해 방문한는 분들도 많이 있으십니다. 대표적으로 태국을 한번이라도 바문해본 분들 이라면 한번쯤은 들어오셨을 '카오산로드' 입니다. 카오산로드는 대표적인 젊은이들의 성지로 밤이되면 노천바와 클럽들이 성행하는 Night Life의 천국으로 바뀝니다. 이 밖에도 방콕 '통로' 지역이나 스쿰빗 지역의 소위 태국의 부유층[하이소]들만 방문한다는 고급 클럽들이 많이 있으며 저희 핫타이를 이용하시는 고객을 위해 맴버쉽으로 운영되는 클럽들도 방문 하시어 잊지못할 즐거움을 추억하실수 있습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