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방콕]시암 캠핀스키 호텔[Siam Kempinski Hotel Bangkok]

최종 수정일: 2019년 12월 3일


시암 켐핀스키 호텔 방콕 [방콕 시암 캠핀스키] (Siam Kempinski Hotel Bangkok) 은  태국 방콕의 중심지인 시암에 2010년 오픈한 최고급 럭셔리 5성급 호텔로 총 303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방콕 쇼핑의 1번가. 시암파라곤과 센트럴 백화점과 연결되어 최고의 위치적 프리미엄을 지닌 곳입니다.



또한 세련된 인테리어, 최고의 서비스, 럭셔리한 객실, 쾌적한 객실시설과 수영장의 리조트형 호텔로서 투숙객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고있습니다.


켐핀스키 그룹은 아마 호텔 매니아들 사이에서는 높게 평가되고 있지만 대중적으로는 많이 알려지지 않은, 특히 한국에서는 그렇게 널리 알려지지 않은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스타우드 계열의 고급 호텔인 세인트 레지스 만큼 100년이 넘는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만큼 시암 켐핀스키 호텔을 방문하는 필자의 기분은 다른 호텔을 방문할 때 보다도 더 두근거렸습니다.  방콕 시내의 중심가인 씨암에서도 대규모 쇼핑몰인 씨암 파라곤 바로 옆에 위치한 특급 호텔인 시암 켐핀스키 호텔을 한번 둘러보도록 하겠습니다.



호텔의 얼굴인 로비의 모습입니다. 강변 호텔인 샹그리라 호텔만큼이나 웅장한 모습을 자아내고 있는고, 로비의 면적은 샹그리라의 로비가 확 트여있어 넓어 보이지만 로비의 높이는 켐핀스기가 더 높은 것이 차이점이라면 차이점이 되겠습니다.  



고급스럽다는 느낌도 들었지만 무엇보다도 천장까지의 높이 때문인지 웅장하고 장엄하다라는 느낌이 먼저 다가 왔습니다. 



호텔 인포메이션 데스크와 바로옆에는 체크인 카운터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 호텔 객실에 대한 문의나 불편 사항 등의 문의사항을 문의 할 수 있습니다.


체크인 카운터에는 직원이 2~3명 항상 대기하고 있습니다. 투숙객들이 많은 것에 비해서 2~3명의 직원이 있어 적어보이기도 하지만, 체크인 할 때에나 체크아웃을 할 때에도 비교적 빠른 처리속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태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 고위층 인사들이 주로 찾는 호텔인 만큼 많은 직원들이 로비에서 대기하고 있으며, 필자가 찾아갔던 이 날에도 누군가 오는지 외국인 직원들을 비롯한 여러 직원들이 로비에서 손님을 맞을 준비를 분주하게 하고 있었습니다.



시암 켐핀스키 호텔 헬스장의 최대 장점은 바로 24시간 오픈이라는 점입니다. 하지만 퍼스널 트레이너는 24시간 근무가 아니므로 만약 트레이너 예약을 할 경우 꼭 시간을 먼저 체크하도록 하자. 퍼스널 트레이너의 코치는 무료입니다.



키즈클럽




캠핀스키에서 운영하는 유명한 와인 바인 1897바입니다.1897의 숫자의 의미는 시암 켐핀스키 호텔이 처음 오픈한 년도를 의미 합니다. 100년이 훌쩍 넘는 역사를 자랑하는 호텔 입니다.




조식 레스토랑 의 모습입니다. 조식당 역시 호텔의 스케일답게 웅장한 모습입니다.

부페식 이지만 음식의 종류는 그리 많다는 느낌을 받지 못했지만 메뉴에 나와있는 음식들은 얼마든지 시켜 드실수가 있습니다.


스파샵

스파샵은 총 5개의 방이 있으며, 커플 룸, 프라이빗 룸, 익스큐티브 룸으로 나뉘어 집니다. 


이그제큐티브 킹(Executive King).jpg

카바나 풀 액세스 (Cabana Pool Access)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Executive Suite)

가든 스위트 (Garden Suite)

투베드룸 스위트(2 Bedroom Suite (4 pax)

듀플렉스 카바나 (Duplex Cabana)

듀플렉스 카바나 (Duplex Cabana)

듀플렉스 카바나 (Duplex Cabana)

디럭스 스위트(Deluxe Suite)

테라스 스위트(Terrace Suite)

테라스 스위트(Terrace Suite)

테라스 스위트(Terrace Suite)

swimming pool.01

swimming pool

swimming pool
  1. 저희 핫타이는 하나부터 열까지 모두 고객 한분한분의 개성과 취향에 맞게 맞춤 컨설팅으로 진행됩니다.

  2. 모든 상담과 여행의 진행은 비공개로 진행되며 고객의 Privacy를 최우선으로 합니다.

  3. 견적요청 페이지의 작성란에 따라 빠짐없이 작성 부탁드리며 특별 요구사항이 있으신경우 하단의 '요청사항'란에 상세히 기재 부탁드립니다.

  4. 보다 빠르고 자세한 상담은 저희 홈페이지 우측 하단의 '실시간 체팅'을 이용하시거나 하단의 연락처로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HP(태국현지): 065-614-6093

라인 ID: hotthai69



조회수 9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