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방콕]최고급 파티룸 S31 스쿰빗 호텔

최종 수정일: 2019년 12월 3일


방콕 최고급 파티룸 S31 스쿰빗 호텔

에스 31 스쿰빗 호텔 ( S31 Sukhumvit Hotel) 은 2010년에 오픈한 5성급의 부티크형 호텔로서, 기존의 부티크 호텔의 단점인 작은 규모와 객실을 보완해서, 일반 호텔처럼 규모면이나 시설, 룸 사이즈면에서 비교적 확대를 시킨 호텔로서,  신규 호텔이고, 부티크형 호텔을 지향하고 있어서 룸 상태나 호텔 내의 전체적인 디자인이 상당히 모던하고, 심플하게 설계가 되어있습니다.




위치또한 방콕 최고 번화가인 스쿰빗 지역에 있어서 지상철(BTS)을 이용하기 용이하시므로, 관광을 하시기에 적합하며, 이용하신 분들이 1박당 가격이 100만원을 호가함에도 불구하고 가격대비 만족도가 매우 높은 고급 호텔입니다.






또한 본 호텔의 장점은 룸에서 인터넷이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시며, 조이너스 차지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본 호텔은 24시간 룸 서비스, 상점, 엘리베이터, 커피숍, 급이다른 조식당과 BAR 등의 부대시설과  이 외에도 최고급 스파 마사지, 어린이용 풀장, 자꾸지, 사우나, 스팀 룸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위 사진은 페밀리 레지던스 3베드룸타입 입니다. 본 호텔은 방콕 호텔 최초로, 복층(2층)의 객실개념인 듀플렉스 스윗( 1룸 +1거실)로 30sqm + 25 sqm 로 넓고 안락하게 숙박이 가능하며 여러명이서 파티룸으로 쓰기에 가장 적합한 프리미엄 객실 입니다.




객실 전망또한 파노라마 형식의 전면 통유리로 되어있어 최고라 할수 있습니다.


객실내에 비치된 스팀 사우나




본 객실에 구성된 전용 야외풀 입니다. 정말이지 도심속의 파라다이스라 할만 합니다.






각 객실에는 금연실, 에어컨, 목욕 가운, 일간지, 실내 영화, 책상, 헤어 드라이어, 다리미판 등의 편의 시설또한 기본적으로 잘~ 갖춰저 있으며 이미 국내외 유명인사들과 국내 아이돌그룹등이 파티룸으로 즐겨찾는 알만한 사람들만 아는 최고의 파티룸입니다.


  1. 저희 핫타이는 하나부터 열까지 모두 고객 한분한분의 개성과 취향에 맞게 맞춤 컨설팅으로 진행됩니다.

  2. 모든 상담과 여행의 진행은 비공개로 진행되며 고객의 Privacy를 최우선으로 합니다.

  3. 견적요청 페이지의 작성란에 따라 빠짐없이 작성 부탁드리며 특별 요구사항이 있으신경우 하단의 '요청사항'란에 상세히 기재 부탁드립니다.

  4. 보다 빠르고 자세한 상담은 저희 홈페이지 우측 하단의 '실시간 체팅'을 이용하시거나 하단의 연락처로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HP(태국현지): 065-614-6093

라인 ID: hotthai69

조회수 17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