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방콕]쉐라톤 그랑데 수쿰빗 럭셔리 콜렉션 호텔 방콕[Sheraton Grande Sukhumvit, a Luxury Collection Hotel, Bangkok]

최종 수정일: 2019년 12월 3일



쉐라톤 그랑데 스쿰빗 럭셔리 컬렉션 (Sheraton Grande Sukhumvit A Luxury Collection) 은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방콕의 교통의 중심지인 스쿰빗에 위치한 5성급의 특급호텔로서, 총 429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쉐라톤 계열답게 직원들의 서비스 & 조식 &  탁월한 호텔 위치 등으로 인해서 이용하신 고객님들이 매우 높은 만족도를 표시하는 호텔로서 가족단위 여행객이나 비즈니스 맨 고객님들이 선호하시는 호텔이며, 2013년도에 대부분의 룸이 리노베이션을 완료를 마친 상태여서 룸 컨디션이 더 모던하고 고급스럽게 재탄생을 하였습니다.




호텔에서 도보로 5분거리에 bts 아속역이 있고 또한 10분 거리에 한인상가가 위치해 있으며, 호텔 맞은편으론 로빈슨 백화점이 있어 호텔 주변으로 나가시면 다양한 식당과 마사지 샵, 쇼핑센타등이 있어서 관광을 하기에 최적의 위치를 자랑하는 호텔입니다.


쉐라톤 그랑데 스쿰윗 호텔 럭셔리 콜렉션에는 다른 호텔에서 찾아 보지 못했던 모습을 찾아 볼수가 있습니다. 사진상으로는 나오지 않았지만, 체크인 카운터의 직원은 태국인, 중국인, 일본인, 한국인이 있으며, 체크인 카운터에서 근무하는 직원이 최소 7~8명은 되어 보이고, 그들은 분주하고 움직이고 있습니다.


모든 호텔 투숙객들은 체크인 카운터에서 체크인 절차를 마친 후 객실까지 호텔 직원들이 에스코트 해주고 있습니다. 세인트 레지스의 버틀러 서비스는 아니지만, 객실에 체크인을 하여 간단한 객실 시설들 이용방법이나 소개를 해줍니다.  진정한 호텔 서비스란 바로 이런것이다! 라고 보여주고 있습니다. 분주함 속에서도 친절함을 잊지 않는 그들의 노력이 돋보입니다.


Room Type


객실의 룸타입은 가장 기본타입인 "그란데 킹룸" (Grande King Room)부터 프리미어룸, 럭셔리룸, 그랜드 스윗, 럭셔리 스윗, 프레지덴셜 스윗, 라차다 스윗룸 등 여러 다양한 타입의 룸들이 있으며 모든 룸들이 그 명성에 걸맞게 설명이 필요 없을 만큼 훌륭한 컨디션을 자랑합니다.


Room View


밤이되면 이렇게 멋스럽고 낭만적인 방콕의 야경도 보실수 있습니다.



SPA MASSAGE


Swimming Pool


Pool Side Bar


Restaurant


  1. 저희 핫타이는 하나부터 열까지 모두 고객 한분한분의 개성과 취향에 맞게 맞춤 컨설팅으로 진행됩니다.

  2. 모든 상담과 여행의 진행은 비공개로 진행되며 고객의 Privacy를 최우선으로 합니다.

  3. 견적요청 페이지의 작성란에 따라 빠짐없이 작성 부탁드리며 특별 요구사항이 있으신경우 하단의 '요청사항'란에 상세히 기재 부탁드립니다.

  4. 보다 빠르고 자세한 상담은 저희 홈페이지 우측 하단의 '실시간 체팅'을 이용하시거나 하단의 연락처로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HP(태국현지): 065-614-6093

라인 ID: hotthai69



조회수 36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