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파타야 골프]람차방 인터내셔널 컨트리 클럽 (Laem Chabang International Country Club)

최종 수정일: 2019년 12월 3일



람차방 인터내셔널 컨트리 클럽 (Laem Chabang International Country Club)

람차방 인터내셔널 컨트리 클럽 (Laem Chabang International Country Club)은 '잭 니클라우스'가 디자인한 골프장으로 태국의 가장 우수한 코스로 손꼽히는 곳입니다.

한폭의 그림같은 이곳은  A: Mountain / B: Lake / C: Valley 3가지 코스로 9홀씩 나뉘어 지며 총 27홀로써 저희 밸류 트레블의 고객 이라면 색다른 추억의 라운딩을 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코스 주변에 어우러진 거대한 바위 언덕들이 아주 장관을 이루며 , 여기에 호수와 연못이 더해져 이루어진 코스는 아름다운 View 뿐만 아니라골퍼들을 긴장하게 만드는 주요 장애물로 작용하여 많은 골프 애호가들에게 호평을 받는 코스로 알려져 있습니다.


드넓은 페어웨이 곳곳에 Hazard들과 이를 무사히 넘기면 개마고원 처럼 높고 넓은 그린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린 주변은 넓은 벙커로 포위되어 있어 전장이 짧음에도 불구하고 정확한 샷을 필요로하여 그린 공략은 그다지 쉽지 않은 코스로 다녀가신 많은 분들은 말하고 있습니다.


  1. 저희 핫타이는 하나부터 열까지 모두 고객 한분한분의 개성과 취향에 맞게 맞춤 컨설팅으로 진행됩니다.

  2. 모든 상담과 여행의 진행은 비공개로 진행되며 고객의 Privacy를 최우선으로 합니다.

  3. 견적요청 페이지의 작성란에 따라 빠짐없이 작성 부탁드리며 특별 요구사항이 있으신경우 하단의 '요청사항'란에 상세히 기재 부탁드립니다.

  4. 보다 빠르고 자세한 상담은 저희 홈페이지 우측 하단의 '실시간 체팅'을 이용하시거나 하단의 연락처로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HP(태국현지): 065-614-6093

라인 ID: hotthai69





조회수 76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