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파타야]케이프 다라 리조트 파타야[Cape Dara Resort Pattaya]

최종 수정일: 2019년 12월 3일




케이프 다라 리조트 파타야 (Cape Dara Resort Pattaya)는 2012년 7월에 오픈한  5성급의 특급 리조트로서 , 파타야의  돌고래 동상 인근에서 나끄아쪽으로 차량으로 약 5분 정도 들어간 곳에  위치하고 있는 리조트로서,  새로생긴 리조트답게 룸 시설이 모던하고 심플하게 되어 있습니다.



대부분의  객실이  시뷰이며, 이용하신 분들께서 가격대비 만족도가 상당히 높은 리조트입니다. ( 룸에 따라서 시뷰 전망은 약간 다르므로 이점 참고를 해주시길 바랍니다)



호텔이 전용비치를 보유하고 있으며, 호텔내 부대시설로는  2개의 수영장 & 7개의 레스토랑 & 스파 & 피트니스 센터 & 키즈클럽 & 익스큐티브 라운지를 보유하고 있으며, 룸에서 인터넷이 무료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Loby


Deluxe Room


Rada Deluxe Room


Deluxe Terrace Room


Beach Front Room


Dara Private Pool


Dara Suite Room


Family Suite


Top Star Duplex Quadruple Room


Luxury SPA


Fitness & Kid Club


Restaurant


Cape Dara Resort는 전용비치를 보유하고 있으며, 호텔내 부대시설로는  2개의 수영장 & 7개의 레스토랑 & 스파 & 피트니스 센터 & 키즈클럽 & 익스큐티브 라운지를 보유하고 있고, 룸에서 인터넷이 무료로 사용이 가능합 니다.

  1. 저희 핫타이는 하나부터 열까지 모두 고객 한분한분의 개성과 취향에 맞게 맞춤 컨설팅으로 진행됩니다.

  2. 모든 상담과 여행의 진행은 비공개로 진행되며 고객의 Privacy를 최우선으로 합니다.

  3. 견적요청 페이지의 작성란에 따라 빠짐없이 작성 부탁드리며 특별 요구사항이 있으신경우 하단의 '요청사항'란에 상세히 기재 부탁드립니다.

  4. 보다 빠르고 자세한 상담은 저희 홈페이지 우측 하단의 '실시간 체팅'을 이용하시거나 하단의 연락처로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HP(태국현지): 065-614-6093

라인 ID: hotthai69



조회수 6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