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파타야 풀빌라]맨하탄 풀빌라(Mahattan Pool Villa Pattaya)

최종 수정일: 2023년 2월 26일




북파타야 느아 지역에 위치한 멘하탄 풀빌라는 파타야 내에 몇군데 안되는 시내권에 위치한 풀빌라 입니다.인근 1km내 모나리자, 돌고레상, 헐리웃 클럽, 비치로드 등과 센트럴마리나(빅씨마트)터미널21등 쇼핑센터 틀과 알카자쇼, 티파니쇼, 빅아이쇼등도 위치해 있어 최상의 위치입니다.



맨하탄 풀빌라는 북파타야에 위치하고 있으며 10분 거리에 터미널21, 센탄 마리나, 로터스, 빅C, 헬쓰랜드, 헐리웃 나이트 클럽 등이 있어서 도시의 즐길거리들을 쉽게 접근하기 좋습니다.


풀빌라 내에는 수영장, BBQ 파티, 주방시설, 대형TV, Wifi, 안전금고, 냉장고, 드라이기, 에어컨 등의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풀 빌라는 총 4개동 (6베드동 2동, 4베드 2동)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체크인 시간 : 14:00 , 체크아웃 시간 : 12:00



멘하탄 풀빌라에는 에어컨을 비롯해 전용 수영장 및 LCD TV 등 고객을 위한 특별 편의 시설이 잘 마련되어 있으며. 파티오처럼 프라이빗 공간이 있어 누구의 방해도 받지 않고 제대로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주방에는 대용량 냉장고와, 스토브 및 전자레인지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무료 무선 인터넷 서비스 및 케이블 방송 TV 등의 엔터테인먼트 시설도 구비되어 있어 숙박 기간 동안 충분히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야외 수영장/ 냉장고 / 발코니 테라스 / 위성방송 / 샤워실 / 미니바 / 에어컨 / 업무용 책상/ 24시간 안내데스크/ 24시간 경비]


  1. 저희 핫타이는 하나부터 열까지 모두 고객 한분한분의 개성과 취향에 맞게 맞춤 컨설팅으로 진행됩니다.

  2. 모든 상담과 여행의 진행은 비공개로 진행되며 고객의 Privacy를 최우선으로 합니다.

  3. 견적요청 페이지의 작성란에 따라 빠짐없이 작성 부탁드리며 특별 요구사항이 있으신경우 하단의 '요청사항'란에 상세히 기재 부탁드립니다.

  4. 보다 빠르고 자세한 상담은 저희 홈페이지 우측 하단의 '실시간 체팅'을 이용하시거나 하단의 연락처로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HP(태국현지): 063-164-9410





조회수 51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