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파타야 풀빌라]헤븐 비치프론트 풀빌라[Heaven Beach Front Pool Villa]

최종 수정일: 2023년 2월 26일



헤븐 비치프론트 풀빌라[Heaven Beach Front Pool Villa]

헤븐 비치프론트 풀빌라[Heaven Beach Front Pool Villa]는 파타야의 최남쪽 '좀티엔' 해변에 위치한 7베드룸의 대규모를 자랑하는 최고급 프리미엄 풀빌라 입니다.


빌라 외관

파타야 헤븐 비치프론트 풀빌라는 10명 이상의 단체 고객들이 선호하는 프라이빗 빌라로써 이미 유명 연예인들도 지인들과 함께 풀파티를 여러차레 진행 했을만큼 퀄러티가 좋습니다.


빌라 외관

프라이빗 야외 수영장1

프라이빗 야외 수영장2

프라이빗 야외 수영장3

옥상 루프탑 BAR

옥상 테라스

2층 야외 테라스

1층 거실

파타야 헤븐 비치프론트 풀빌라는 20M의 프라이빗 전용 야외 수영장과 총 7개의 침실과 8개의 개인 전요 화장실과 욕실을 갖추고 있으며 1층과 2층이 분리된 거실, 옥상 루프탑Bar, 풀사이드Bar 등 그야말로 우주방어 요세 입니다.


2층 거실

친구끼리 혹은 가족들과, 모임에서 오셔서 나이트 풀파티, BBQ 댄스파티 등을 즐기시기에 맞춤인 빌라 입니다.


부대시설

1층 식당

1층 주방

2층 주방

2층 침실

2층 침실

2층 침실

1층 공용 화장실

  1. 저희 핫타이는 하나부터 열까지 모두 고객 한분한분의 개성과 취향에 맞게 맞춤 컨설팅으로 진행됩니다.

  2. 모든 상담과 여행의 진행은 비공개로 진행되며 고객의 Privacy를 최우선으로 합니다.

  3. 견적요청 페이지의 작성란에 따라 빠짐없이 작성 부탁드리며 특별 요구사항이 있으신경우 하단의 '요청사항'란에 상세히 기재 부탁드립니다.

  4. 보다 빠르고 자세한 상담은 저희 홈페이지 우측 하단의 '실시간 체팅'을 이용하시거나 하단의 연락처로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HP(태국현지): 065-614-6093

라인 ID: hotthai69




조회수 1,07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